본문 바로가기
소스모음

누끼따기 싫을 때 png 무료 소스 사이트에서 간편히 작업!

by 9냥 2021. 12. 14.

PNG images

소스 양은 적지만 실물 기반의 퀄리티 괜찮은 png 실사 이미지가 필요할 때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키워드별로 a부터 z까지 카테고리가 나뉘어져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원하는 이미지가 없을 수도 있어요. 

외국사이트이기 때문에 영어로 키워드 검색을 해야만 하지만 우리가 일상에서 많이 쓰이는 단어들, 사물 관련 단어들은 쉽게 영어사전에서도 찾을 수 있으니 사전을 참고해서 검색하면 쉽습니다. 아직까지 검색해서 원하는 이미지를 못 찾은 적은 없었어요!

 

PNG images | 100 000+ Free PNG images

 

pngimg.com

 

 

크리스마스 트리를 생각하고 christmas로 검색했을 때

원하는 이미지가 정확하게 나오지 않을 수 있지만

 

christmas tree라고 정확하게 입력하면

실물 이미지와 일러스트 이미지 등 배경없는 PNG 파일이 바로 나옵니다!

 

 

 


Pixabay

사진, 이미지, 일러스트 그리고 영상까지 무료!

또다른 유용한 png 무료 소스 사이트는 아마 많은 분들이 이미 아실 거 같은데요. 바로  Pixabay입니다. 픽사베이는 혜자롭게도 영상 또한 무료로 배포하는 자료가 굉장히 많은데요. 무료라고 하기에는 퀄리티가 상당히 좋고 상업적 용도로도 출처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메리트가 큽니다. 유투버나 창의적인 작업, 개인적인 디자인 작업을 연습할 때에 매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자료가 풍부한 저장소라고 볼 수 있겠네요. 

 

 

물줄기, 물튀김 등의 소스가 필요할 때 검색하는 키워드 splash로 검색한 결과인데요. 매우 방대한 소스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심지어 4000pixel이 넘어가는 이미지로도 제공하고 있어 고퀄의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사이트들은 무료로 소스를 배포하고 있지만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저작권 문제에 대해서 항상 확실하게 알아보고 무료 소스들을 사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