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스모음

포토샵합성하기 좋은 고퀄리티해상도 월페이퍼 무료이미지사이트, 컴퓨터 바탕화면 각

by 9냥 2020. 9. 18.

포토샵합성하기 좋은 고퀄리티해상도 월페이퍼 무료이미지사이트

컴퓨터 바탕화면 각이네요 😊

 

 

 

포토샵 합성할때, 이중노출 효과를 연출하고 싶을 때, 자연풍경사진을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아무리 고퀄이고 해상도가 좋아도 불필요한 부분이 많은 사진이라면 합성을 위한 또다른?방식의 합성이 필요하게 될 때가 많습니다. 예를 들면, 푸른 바닷가에 지나가는 행인을 없앤다든가요. 어설프게 나무가 있는 산이어서 나무를 좀더 풍성하게 합성을 해야한다든가요. 

 

이런 사진들은 막상 필요할 때 찾기가 어렵기도 하는데요. 지금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jay mantri의 사이트는 괜찮은 사진소스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국적인 풍경의 것들이 많기 때문에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포토샵합성연습이 필요할 때 도움이 될 수 있을 거 같고요. 

 

 

사진자체가 빈티지한 느낌, 필름 카메라 느낌도 있어서 감성있는 컴퓨터 바탕화면 월페이퍼로도 사용하기 좋은 것들이 참 많습니다. 여백의 미가 느껴지는 심플한 사진들도 있어서 아마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거 같아요.

일상적인 풍경들도 있는거 보아하니 사진작가는 여기저기 다니면서 사진이 보고 느낀 것들을 사진으로 담아내길 좋아하는 분인가 봅니다. 구도나 사물을 바라보는 각도 등 사진 퀄도 좋아서 작품사진을 보는 듯한 느낌도 들어요. 이렇게 좋은 사진소스를 무료로 나눔하다니! 요즘 이렇게 무료로 누구에게나 자료들을 배포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사용자입장에서는 정말 감사할 따름이죠!

 

 

 

특히나 이렇게 외국 사진작가들의 자료가 좋은 점은 한국에서는 쉽사리 보지 못하고, 생각지 못하는 풍경들을 접할 수 있다는 건데요. 새로운 시야를 제공해줘서 아트웍작업할때 특히 많은 도움이 됩니다. 직접 가보지는 못했어도 이렇게 간접적인 경험을 한다는 것은 크리에이티브한 작업을 하는 분들에게 아주 가치있는 자료가 되죠.

 

 

 

 

아래사이트에 가시면 더 많은 사진자료들이 거의 무제한?으로 제공되고 있으니까요 즐겨찾기 하시길 바래요!

 

 

jay mantri

free pics. do anything (CC0). make magic.

jaymantr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