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스모음

심플한 미니멀 애플디바이스 목업KIT (아이폰,애플워치,아이패드,맥북 등)

by 9냥 2020. 9. 21.

심플한 미니멀 애플디바이스 목업KIT (아이폰,애플워치,아이패드,맥북 등)

 

 

 

 

 

심플한 디지털기기의 대명사 애플이죠. 애플을 묘사하는 말과 어울리게 심플한 미니멀리스트 목업 키트를 준비했습니다. invision inside design이라는 사이트에서 제공되고 있는 무료 소스인데요. 포토샵파일, 스케치 파일등으로 제공되고 있네요. 맥, 윈도우 상관없이 필요한 파일을 골라 사용하실 수 있으며 해상도도 매우 좋아 다양하게 사용되기 좋은 거같아요.

 

 

기본으로 제공되고 있는 것은 맥북, 아이맥,애플워치,아이패드,아이폰인데요. 물론 애플로고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로고없이 최대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공되는 것으로 각각 레이어가 살아있어서 필요하다면 디지털기기의 컬러도 바꿀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무료 목업키트들은 UI/UX 디자인 시안을 적용시킬 때 유용하게 쓰일 것 같은데요. 기기별로 모두 제공되고 있으니 반응형 웹이나 기기를 달리 하는 어플들에 미리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네요.

 

 

 

흰색 기기에 은은한 그림자가 들어가이썽서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목업인거 같아요. 그래서 더욱 디바이스 액정에 더 시선이 가도록 만들어진 디자인목업이기도 하고요.

 

 

 

아이폰 버전을 알 수는 없지만 노치디자인이 들어감으로 최신 버전이라는 것은 알 수 있겠네요

 

 

 

애플워치, 아이폰, 아이패드 등 디바이스의 크기도 비율도 다양하게 제공되는 무료목업키트입니다.

 

 

 

저는 포토샵으로 소스를 다운받았는데요. 각 디바이스마다 레이어가 살아있는 채로 제공되고 있고, 모두 7개의 포토샵 파일이 제공됩니다. 세트로 디스플레이되어 있는 파일과 각각 개별로 포토샵파일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맥 모니터만 이미지를 바꿔보았는데요. 모니터 가장자리에 그림자효과는 없어서 조금 평면적으로 보이기는 합니다. 필요에 따라서 디테일한 효과를 섞어 사용하시길 바래요.

 

 

 

 

Clay—a free minimalist mockup kit for Apple devices

From the Apple Watch to a 27” iMac, your design can be shown off for nearly any screen size with Clay! Download our minimal mockup kit today

www.invisionapp.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