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스모음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일러스트레이션 무료아이콘 디자인 그외 100여개 공유

by 9냥 2020. 5. 14.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일러스트레이션 무료아이콘 디자인 

그외 100여개 공유

 

 

상업적 개인적 이용에 저작권 걱정없는 고퀄리티 아이콘 100여개를 소개합니다!

디자이너 vijay verma는 2016년부터 진행해왔던 자신의 프로젝트 일러스트레이션 100을 실현한 뒤 웹사이트를 만들어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 관련 아이콘 제작을 추가로 현재까지 작업된 개수만 121개입니다. 원페이지 형식의 웹사이트에 작업한 이미지들을 모두 볼 수 있게 해두었는데요. 이것들 모두를 한꺼번에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고, 개별적으로 원하는 일러스트레이션만 SVG 혹은 PNG로 다운받을 수 있게 해두었습니다. 주제도 다양하거니와 그림체도 꽤 귀여워서 여기저기 잘 쓰일 듯 합니다.

 

메인페이지

웹사이트에 올려진 무료아이콘들을 모두 보여드리려고 캡쳐해봤어요! 정말 다양하죠. 좀 더 자세히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지만 커피 한잔 값 정도 지불하고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십니다

 

https://illlustrations.co/

 

illlustrations - open source illustrations kit

Large set of opensource illustrations. You can use completely free and without attribution.

illlustrations.co

 

 

 


 

 

최근 코로나 예방을 위한 아이콘이 새로 업로드되었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SVG, PNG 혹은 AI 파일형태로 받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세트 COVID PACK으로 다운받으면 파일유형에 따라 폴더로 나누어 있어요.

제공 파일형태
PNG
AI

일러스트 파일도 각각 분리되어 있고 이 중에서 125-wash-hand를 열었더니 아래와 같이 예쁘게 레이아웃 잡혀서 들어있었습니다. 악수보다 나마스테 인사를 하자는 일러스트레이션 아이콘이네요! 무료치고는 매우 고퀄리티입니다.

 

 

 


 

 

위 이미지와 마스크 이미지를 결합해서 간단한 배너를 만들어 봤어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세계적으로 퍼져있는 이슈다 보니 외국에서도 많은 디자이너분들이 자신만의 방법으로 코로나 예방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최근 한국의 코로나가 급격히 또 퍼져나가기 시작했는데 아무쪼록 많은 분들이 예방에 더욱 더 힘 써주시길 바라는 의미에서 마지막 이미지를 끝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댓글을 달아주시면 꼭꼭 방문합니다! 💬

공감 감사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