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따/일러 스킬업

아이스크림 일러스트 수박바,스크류바,쌍쌍바, 트러 만들기

by 9냥 2020. 7. 30.

디자인연습

아이스크림 일러스트 수박바,스크류바,쌍쌍바, 트럭 만들기

 

 

한창 더울 7월이라 덥거나 아님 장마때문에 많은 분들 힘겨운 여름을 나고 계실텐데요. 더구나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얇은 마스크를 하더라도 답답함 속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실거예요. 이 더위와 답답함을 조금이나마 이겨보자 싶어 준비한 오늘의 포스팅은요! 수박바, 스크류바, 쌍쌍바 아이스크림 일러스트입니다!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를 이용해서 손쉽게 만들어보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기보다 어떤 모양들로 구성되어 있는지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아마 지금까지 제 포스팅을 쭉 보셨던 분들은 기본적인 것만으로도 쉽게 따라하실 수 있으실텐데요.

본격적으로 아이스크림 일러스트를 보여드리기 전에 어떤 기능들을 이용해 일러스트를 구성했는지 지난 포스팅 몇 개 소개해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

 

2020/06/29 - 예제로 쉽게따라하는 일러스트레이터 대칭 이미지 만들기

2020/06/25 - 일러스트레이터 이미지 정렬하는 방법 - 쉽게 따라하는 체온계,건물,달력 일러스트

2020/06/17 - 일러스트레이터 클리핑마스크 만들기 해제하기 쉬운 예제 feat. 날씨아이콘

2020/06/12 - 쉽게 따라하는 일러스트레이터로 화살표만들기의 모든 것!! 한방에 정리

2020/06/05 - 쉽게 따라하는 케이크 일러스트 아이콘 일러스트레이터 강좌

2020/05/18 - 이 귀여운 3D이모지Emoji😊 이모티콘은 일러스트레이터로 어떻게 만드는 거지? 무작정 따라해보기

 

 

 

 

어릴 때 친구랑 나눠먹을 때 가능한 똑같이 뜯으려고 그렇게 안간힘을 쓰는데도 항상 다르게 떨어지던 쌍쌍바때문에 많이 마음상하는 일도 있었던 것 같네요. 초코맛이 일품인 추억돋는 나눠먹는 아이스크림 일러스트! 

대칭이기 때문에 한쪽만 만들어서 복붙해주면 그게 바로 쌍쌍바가 됩니다 🍧

 

 

 

수박바도 지인짜 많이 먹었었어요. 실제로 수박맛이 나는 건 아닌 것 같았지만 일단 생긴게 예쁘고 과즙부위랑 껍질부위가 색이 다른게 매력적. 수박씨도 초코볼 씹는 맛이 나서 좋아했었더랬죠. 예전에는 혀에 수박색이 칠해질 정도로 진했었는데 요새는 색소가 많이 빠진 느낌이더라구요?! 🍉

 

 

 

그냥 먹고 싶은 바라고 이름을 지어봤어요 밀크가 생각나는 소프트느낌의 아이스크림바 일러스트인데요. 메론이 생각나기도 하네요. 둥글둥글한 사각형 안에 세가지 층으로 색을 나눠서 표현합니다 🧃

 

 

 

낄낄 꼬였네 스크류바예요! 재미난 티비광고로 여름만 되면 따라 부르던 게 생각나는데요. 맛도 맛있어서 정말 자주 먹었떤 거 같아요. 양손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두고 돌려가면서 먹는 재미는 놓칠 수 없죠. 스크류바도 예전과 다르게 색소가 많이 빠진 상태로 출시되고 다른 맛들도 생겼더라구요! 🍡

 

 

 

아이스크림 트럭이 빠지면 섭하죠. 아이스크림콘을 올리면 더 깜찍한 느낌이 날텐데요. 저는 좀 색다르게 쌍쌍바를 트럭 위에 올려보았어요! 색때문인가 핫도그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

 

모두들 시~원한 여름 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