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스모음

누구나 금손이 될 수 있다는 포토샵카메라 하늘합성어플 사용해봤어요

by 9냥 2020. 7. 17.

누구나 금손이 될 수 있다는 포토샵카메라 하늘합성어플 사용해봤어요

포토샵 카메라 REVIEW

 

 

 

1초만에 하늘합성

올해도 이제 중반을 훌쩍 뛰어넘었습니다. 아무래도 최고의 이슈는 코로나였을텐데요. 일상생활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니지 못함은 물론이고 해외여행가기도 쉽지 않아 이번 여름휴가는 많은 분들이 아쉬워하는 한 해로 남을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스노우어플의 #어디갈래챌린지 와 같은 합성놀이가 유행이기도 했어요. 

 

지난달 어도비에서 출시되었던 포토샵카메라 어플로도 이러한 재미난 합성을 기대해볼 수 있는데요. IOS, ANDROID 모두 사용가능한 앱입니다. 웹툰효과나 빌리아이리쉬 렌즈와 같은 재미난 효과도 만들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떤 하늘합성을 직접 사용해봤어요. 연일 계속되었던 장마에 흐린 하늘을 찍을 수밖에 없었던 분들에게 아주 희소식이 될만한 카메라 앱입니다. 

 

 

아래 어도비의 공식유투브채널에서 포토샵카메라의 기능을 확인해주세요!

 

 

 

 

 

 

 

원본사진

얼마 전 하늘 쨍쩅하던 날에 다녀왔던 예술의전당 전경인데요. 이 날 무지 덥긴 했지만 구름이 매우 예쁜 날이었어요! 하지만 아무리 밝은 날이라고 하더라도 갤럭시s10의 원본사진은 어딘가 우중충하고 보정되지 않은 날 것이라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는 건 사실인 거 같아요.

이 사진을 가지고 하늘구름을 합성했는데요. 하늘이 무려 7가지가 있으며 게다가 구름의 크기와 위치를 직접 움직일 수 있어서 같은 듯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게 매우 매력적이었어요!!

 

 

 

이미지 불러오기

앨범에서 원하는 사진을 불러옵니다. 불러옴과 동시에 자동적으로 약간의 보정이 되어서 선명하고 밝은 사진으로 바껴요. 하늘을 바꾸기 위해서는 왼쪽 하단의 Lenses아이콘을 클립합니다. 그러면 하늘보정(Blue Skies)뿐만 아니라 다양한 합성 모드들이 나와요. 이 합성모드 안에서도 또 여러 효과들이 있답니다.

 

 

 

 

블루스카이1,2

Blue Skies모드를 클릭하자마자 신기하게도 하늘이 바뀌었는데요. 사용하는 핸드폰기종에 따라 버벅거림이 있거나 속도제한이 있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고요. 1부터 7까지 하나하나 적용해보았어요. 슬라이드하면 바로바로 적용기 가능합니다. 색감도 그렇고 심지어 하늘이 너무 예뻐서 원래 사진이 이렇게 찍힌 것처럼 매우 자연스러워요

 

 

블루스카이3,4

지난 여름 장마기간에 놀러갔다가 아쉬웠던 해변사진들을 이렇게 바꿔봐야겠어요! 실제로 포토샵에서 합성하려고 하면 손이 많이 갈수밖에 없는데 이렇게 클릭한번으로 마음까지 맑아지는 사진을 만들 수 있다니 현실판 마지막잎새 아닌가요? 

 

 

블루스카이5

상단 아이콘들 중 2번째를 클릭하면 합성부분의 크기와 위치를 바꿀 수 있는데요. 블루스카이5번이 예뻐서 이걸 확대해봤어요. 하 정말 너무 자연스러워서 포토샵이 이제는 필요없을 지경이네요ㅠㅠ

 

 

블루스카이6,7

 

휴가가서 날씨때문에 아쉬웠던 적이 있으신가요?

하늘합성이 필요하시다면 요거 강력 추천입니다👍구독좋아요👍

댓글